로그인

FAQ

이지백을 이용하는
고객님들이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
알려드립니다!

원하시는 질문이 없으신가요?
그렇다면 고객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FAQ 검색
FAQ 검색
  • 수하물(짐)은 언제까지 운송 예약하고 맡기며 언제 찾을 수 있나요?

  •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예약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숙소에서 공항으로 공항에서 집으로 수하물(짐) 운송도 가능한가요?

  • 모든 유형의 숙박업체로 수하물(짐) 운송이 가능합니까?

  • 서울과 제주도 이외 지역도 수하물(짐) 운송이 가능한가요?

  • 골프백세트는 무엇인가요?

  • 1개의 골프백(골프채 포함)과 2개의 여행용 가방일 경우, 골프백세트 운임은 어떻게 되나요?

  • 골프백이 2개일 경우, 여행용 가방은 몇 개까지 무료로 운송이 가능합니까?

  • 단체 수하물은 무엇이며 단체 수하물 요금 할인이 있나요? 

  • 초과 수하물 요금은 무엇인가요?

  • 수하물(짐)이 파손되거나 분실되면 어찌하나요?

Quick

이지백 사용설명서

항공화물 운송이 불가한 품목

  • 1.배터리가 들어간 제품(보조배터리, 면도기, 휴대용 선풍기,
    거리측정기 등)
  • 2.스프레이 액체류(헤어스프레이, 무스,스프레이형 선크림 등)
  • 3.핫팩,무기류, 향정신정 의약품 등
  • 4.현금,지갑,고가의 귀중품 등

상기 물품이 골프백이나 캐리어에 들어있는 경우 고객 과실로 인한 배송이
취소(환불불가)
될 수 있으며 분실 시 모든 책임은 고객이 부담함에 동의합니다.

또는

체크아이콘

사진으로 금지품목을 자동 확인하고 싶다면
AI 체크를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