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본 약관은 ㈜이지백(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여행용 캐리어, 골프백 및 기타 수하물 운송 및 보관 용역 예약 인터넷사이트 이지백사이트(www.easybag.io)
을 통하여 제공하는 예약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이하 “고객”)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1.“고객”이란 회사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2. "회사"란 고객과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여 정해진 요금을 받고, 수하물을 운송해주는 업체(이지백)를 말합니다.

3. “수하물”이란 이용자가 여행용 캐리어, 골프백 및 기타 수하물 관련 서비스 수행을 위해 회사에게 위탁한 물품을 의미합니다.

4. “요금”이란 회사가 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별도로 산출한 운송비를 말합니다.

5. “물품신고가액”이란 화물의 분실, 손상의 경우 회사의 배상 책임 한도액을 산정하기 위하여 고객이 신고하는 화물의 가격을 말합니다.

6. “예약”이란 회사의 기록을 통해 입증할 수 있는 고객의 서비스 요청을 말합니다

7. 이외에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이지백의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고객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 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개정된 약관을 이지백의 초기화면이나 팝업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이지백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고객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 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 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이지백은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 서비스 및 수하물 운송 및 보관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고객과의 구매 계약 체결
나.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취급하는 상품 또는 용역이 품절되거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으로 더 이상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이지백이 제공하기로 고객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고객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4. 회사는 환율 변동 등의 사유로 서비스 이용가격을 변경할 경우에는 변경된 가격을 적용하기 30일 이전에 고객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1.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3.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고객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4.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고객에게 통지하고 당초 이지백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제6조(구매신청)

1.고객은 이지백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이지백은 고객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아래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① 해당 서비스의 검색 및 선택
②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주소 등의 입력
③ 서비스 이용가격 등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④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이지백의 확인에 대한 동의
⑤ 결제 방법의 선택

제7조 (구매계약의 성립)

1.이지백은 제6조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기타 구매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이지백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③ 기타 제반 법령 및 정부의 가이드라인에 위반되는 경우

2.이지백의 승낙이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고객에게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이지백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고객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8조 (지급방법)

1.이지백에서 구매한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지백은 고객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①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② 가상계좌를 통한 무통장입금
③ 전자 화폐에 의한 결제
④ 이지백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⑤ 이지백과 계약을 맺었거나 이지백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⑥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2.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고객이 입력한 정보 및 그와 관련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재화 또는 용역의 청약 후 합리적인 일정 기간 내에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 이지백은 이에 해당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3.이지백은 구매자의 결제수단에 대하여 정당한 사용권한 보유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해당 거래진행의 정지 및 소명자료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환불규정)

1.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비행기 등의 출발이 지연되는 경우, 고객이 해당사유 발생 즉시 회사에 고지한 경우 서비스 요금의 환불이 가능합니다(단, 고객이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 서비스 요금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수하물이 픽업 이후 배송 중일 경우, 서비스 요금의 환불은 불가합니다.

3.여행용 캐리어의 픽업일은 여행 출발일 기준 1일 전 밤9시까지이며 골프백 (골프백 패키지 포함)는 Tee off 기준 2일 전 밤9시까지로 이에 대한 예약 취소에 따른 서비스요금의 환불은 50%가 적용됩니다(단, 당일 픽업 전은 75% 환불)

4.여행용 캐리어의 예약 신청일은 여행 출발일 기준 2일 전 자정(밤12시)까지 이며 골프백(골프백 패키지 포함)는 Tee off 기준 3일 전 자정(밤12시)까지로 이에 대한 예약취소에 따른 서비스 요금의 환불은 100%가 적용됩니다.

-서비스 이용 환불규정(%는 환불되는 금액)

서비스 이용 신청일(예약일) 픽업일 배송일(배송 중 포함)
100% 50%(단,픽업 전은 75%) 0%

제10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이지백은 고객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고객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고객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이지백은 서비스 이용 전에 고객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제11조 (용역 서비스의 공급)

1.고객은 이용하고자 하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정보를 회사에게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고객의 예약신청은 예약과 동시에 이지백 홈페이지를 통하여 회사의 서비스 이용양식을 작성한 이후 해당 이용대금의 결제가 완료된 경우 유효합니다.

3. 고객은 예약을 신청하기에 앞서 본 약관 및 규정을 확인하여야 하며, 예약이 유효하게 신청된 후에는 본 약관 및 규정을 모두 확인하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중요한 약관 조항에 대하여는 회사에서 고객에게 구두 또는 서면으로 설명할 의무가 있습니다.

4. 서비스 이용 변경 신청은 수하물 픽업일 전날 까지만 가능합니다. 수하물 픽업일 전날 이후에 변경 신청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지연이나 배송 실패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에 천재지변, 전쟁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하여 고객에게 운송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제공하기 어려운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고객의 예약을 취소, 변경할 수 있습니다.

6. 고객이 지정한 예약 시간을 초과하여 30분 이상이 경과하고 고객과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현지 운영 업체는 주문을 취소할 권리가 있으며 이 경우 지불된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7.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비행기 등의 출발이 지연되는 경우, 고객이 해당사유 발생 즉시 회사에 고지한 경우 요금의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12조 (수하물 규정)

1.고객은 수하물 인도 시, 가방 포함 모든 수하물이 완전히 닫혀 있음을 우선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고객의 과실로 수하물이 완전히 닫혀 있지 않아 발생한 분실사고에 대하여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고객은 수하물을 맡길 때 수하물 부착표에 회사가 요구하는 간단한 인적 사항을 작성해 주셔야 하며 보관된 수하물의 사진을 찍어 수하물 상태를 확인하는 것에 협조하여 주셔야 합니다. 회사는 고객에게 위탁을 입증할 수 있는 수하물 부착표나 증빙을 위한 자료가 없을 경우 여권 등 신분증의 확인을 요청할 수 있으며, 고객이 정당한 소유자임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운송과 전달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예약 신청 시 입력한 수하물의 품목과 수량이 실제 맡겨진 수하물과 일치할 경우에만 정상적으로 해당 목적지에 수하물을 운송합니다. 예약 내역과 일치하지 않는 수하물의 경우, 회사는 고객의 가방 운송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른 손실 및 법적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4. 회사는 아래 명시된 품목의 사항을 포함하고 있거나 유사하다고 인정되는 품목에 대해 운송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 사전 협의되지 않은 해당 품목의 운반 중 발생한 사고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문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1) 고가 귀금속, 고가 물품(금, 보석)
2) 현금 및 유가증권(모든 형태의 수표 및 서류)
3) 타인에게 위해를 가할 수 있는 물품
4) 전자기기 (노트북, 아이패드, 디지털 카메라, 핸드폰 등)등 기타 파손 위험이 큰 물품
5) 부패성 물품
6) 악취가 심한 물품
7) 발인화성 화학물질이나 향정신성 의약품

5. 회사는 수하물의 가치가 한 건당 ₩1,000,000원 이상일 경우 배송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수하물의 가치가 ₩1,000,000원을 초과하는 경우 고객은 회사와 사전 협의를 하여야 합니다. 사전협의 없이 고객이 임의로 ₩1,000,000원 이상의 수하물의 위탁한 경우 회사는 수하물에 대하여 최대 ₩1,000,000원의 손해배상책임만을 부담합니다.

6. 수하물 위탁 시에 부착했던 수하물 부착표 및 기타 확인증을 고객이 제시하지 못할 경우 수하물 회수가 거부될 수 있으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예약 신청서 양식에 기재된 고객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수하물을 인도한 이후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3조 (계약의 취소 및 환급)

1.고객은 서비스를 이미 제공받은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2. 고객은 서비스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서비스를 제공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계약을 취소하고 환급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지백은 위 청구가 적법/적정한 것으로 판정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3. 이지백은 고객이 구매신청한 서비스가 품절 등의 사유로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고객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서비스 이용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통지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4조 (배상 및 책임)

1.회사의 고의, 중과실에 의하여 수하물의 분실 및 손실이 발생한 경우, 고객과 사전협의가 되었다는 등의 특별한 사정이 없는 이상 회사는 ₩ 1,500,000원을 한도로 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2. 회사의 과실로 인한 수하물 및 고객의 손해는 아래 각 호의 내용으로 한다.
가. 수하물 파손
나. 수하물 분실
다. 오배송으로 인한 손해
라. 지연배송으로 인한 손해

3. 수하물 외부의 경미한 긁힘, 흠집, 눌림, 일반적인 마모, 오염 등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4. 회사의 과실로 수하물 외부 손잡이, 바퀴의 파손 시에는 수리가 원칙이며 수리비 청구비는 최대 ₩50,000(금오만원)을 보상비로 합니다.

5. 회사의 과실로 수하물 외부 파손 시 물품 신고가액 기준으로 감가상가비를 적용하여 매년 10%씩 감가상각 하여 최대 ₩100,000(금일십만원 정)을 보상비로 지급합니다.

6. 수하물 내부의 파손 및 오염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7. 회사의 과실로 수하물 배송이 지연되어, 고객이 수하물 없이 항공기 등 운송수단에 탑승한 경우, 서비스 이용비용은 전액 환불되고, 가장 빠른 동종 수단을 이용하여 고객의 본래 목적지로 수하물을 운송해 주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8. 고객은 수하물의 분실 및 손실이 발생한 경우 인도받은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분실 및 손실에 대한 자료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고객이 인도받은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회사에 분실 및 손실에 대해 배상을 요청하지 않으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9. 각 호와 같이 불가항력적인 사유(아래의 사유를 포함하지만 이에 제한되지 않습니다)로 인하여 일어난 분실 및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항공 운송 지연
2)정부의 규제
3)테러 행위
4)자연재해

제15조 (면책)

1.고객이 수하물의 분실 및 파손, 지연배송에 대해 회사에 배상을 요청하지 않으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종료부터 7영업일 이후에 접수된 고객의 배상 요청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고객이 특별한 이유 없이 수하물을 전달하지 않은 경우, 전달 일자로부터 30일이 경과한 이후에 그 위탁 수하물을 폐기 처분할 수 있으며, 고객이 30일 이내에 전달받기를 원할 경우 경과한 일자에 따라 위탁 수하물 1개당 2,000원의 보관요금을 징수할 수 있습니다.

4. 운송 전 촬영되지 않은 위탁 수하물의 손상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 (이지백의 의무)

1.이지백은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2. 이지백은 고객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이지백은 판매하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법률」 제3조의 규정에 위반하는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고객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4. 이지백은 수신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고객에 대해서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이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7조 (고객의 의무)

고객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개인정보의 등록(변경의 경우를 포함함)시 허위내용을 등록

2. 이지백에 게시된 정보를 불법/부당하게 임의로 변경

3. 이지백이 허락하지 않은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이지백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이지백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화면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8조 (저작권의 귀속 및 게시물 이용 제한)

1.이지백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이지백에 귀속합니다.

2. 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이지백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이지백은 고객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이지백이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고객은 이지백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이지백이 면책되지 못한 경우 고객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4. 이지백은 고객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이지백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① 스팸(spam)성 게시물 및 상업성 게시물 (예: 특정사이트 광고 등)
②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③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제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④ 기타 관계 법령 및 이지백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9조 (면책)

1.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 등 회사의 합리적인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으며,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고객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가 제3자가 회사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한 경우 고객은 회사를 면책 보상하여야 합니다.

제20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이지백은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및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이지백은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SMS, e-mail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3.고객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고객과 광고주 간의 문제입니다. 만약 고객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고객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 (분쟁해결)

1.회사는 고객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3.회사와 고객간에 발생한 분쟁과 관련하여 고객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2조 (재판권 및 준거법)

1.회사와 고객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사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회사의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2.회사와 고객간에 제기된 본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제23조 (약관의 시행)

1.이 약관은 2024년 2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Quick

이지백 사용설명서

예약 마감 시간

  • 1.골프백(골프백 패키지 포함)
    Tee Off 날짜 기준 : 3일 전 자정(밤 12시)까지
  • 2.여행용가방(캐리어)
    여행 출발일 기준 : 2일 전 자정(밤 12시)까지
  • 3.단체수하물
    여행 출발일 기준 : 2일 전 자정(밤 12시)까지

픽업 시간

  • 1.골프백(골프백 패키지 포함)
    Tee Off 날짜 기준 : 2일 전 저녁 9시까지 방문 픽업
  • 2.여행용가방(캐리어)
    여행 출발일 기준 : 1일 전 저녁 9시까지 방문 픽업
  • 3.단체수하물
    여행 출발일 기준 : 1일 전 저녁 9시까지 방문 픽업

도착 시간

  • 1.골프백(골프백 패키지 포함)
    Tee Off 날짜 기준 : 전날까지 골프CC 짐보관소 도착
  • 2.여행용가방(캐리어)
    여행 도착일 기준 : 도착 당일 호텔 프론트데스크 도착
  • 3.단체수하물
    여행 도착일 기준 : 도착당일 호텔 프론트데스크 도착

골프패키지 혜택

  • ·김포공항 사설 주자창 2박 3일 이용 포함
    (단, 발렛파킹비 별도이며 비용은 차량 찾을 때 현장 지불)

운송 금지 물품

  • 1.현금,지갑 등 고가의 물품이나 귀중품은 배송 불가
    (단, 발렛파킹비 별도이며 비용은 차량 찾을 때 현장 지불)
  • 2.항공운송이 금지되어 있는 물품은 배송 불가
    - 배터리가 들어간 제품(보조배터리,면도기,휴대용선풍기,거리측정기 등)
    - 스프레이 액체류(헤어스프레이,무스,스프레이형 선크림 등)
    - 핫팩,무기류,향정신성 의약품 등
    - 파손 우려가 있는 물품 등이 수하물 내 포함되었을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지백 사용설명서

항공화물 운송이 불가한 품목

  • 1.배터리가 들어간 제품(보조배터리, 면도기, 휴대용 선풍기,
    거리측정기 등)
  • 2.스프레이 액체류(헤어스프레이, 무스,스프레이형 선크림 등)
  • 3.핫팩,무기류, 향정신정 의약품 등
  • 4.현금,지갑,고가의 귀중품 등

상기 물품이 골프백이나 캐리어에 들어있는 경우 고객 과실로 인한 배송이
취소(환불불가)
될 수 있으며 분실 시 모든 책임은 고객이 부담함에 동의합니다.